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
본문 바로가기

맛집

[천안 맛집] 천안 떡볶이 맛집! 달토끼의 떡볶이 흡입구역~~

" 달토끼의 떡볶이의 흡입구역, 천안 두정동의 맛집으로~ "

 

안녕하세요~  샛별NooRi 입니다.

오늘은 천안 두정동에 있는 떡볶이 맛집을 찾아가 봤습니다.

그 이름하여~

 

"달토끼의 떡볶이 흡입구역"

 

제가 많이는 못 먹어도 떡볶이를 좋아하는데요~

한국사람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음식이라고 할 수 있죠!

한번 먹으면 헤어 나올 수 없는 그 맛!

 

그럼 리뷰 들어갑니다~

 

짠~ 두정동 달떡의 입구입니다.

떡볶이를 먹는다는 생각에 벌써부터 군침이 돌고 있어요

 

가게 안의 풍경은 이렇습니다.

벽에는 상호명처럼 가게 안에 토끼가 귀엽게 그려져 있네요.

떡볶이 먹는 토끼가 귀엽게 있어요~

(너무너무 귀여워~)

 

또 맵기를 측정할 수 있는 스코빌지수 표도 있어요!

스코빌지수가 높을수록 엄청 매운 거였어요!

(불닭볶음면이 열라면보다 덜 매운 거였다니! 처음 알았어요)

 

달토끼의 떡볶이 흡입구역의 메뉴는 이렇게 있습니다.

메인 메뉴는 5가지가 있는데,

그중 투움바 떡볶이가 가장 유명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저희는 주먹밥을 시킬 예정이라

양이 많을 것 같아서 Half메뉴가 가능한 오뎅볶이를 시켰어요!

(떡볶이 집에서 Half가 되는 줄 처음 알았어요.)

 

저희가 주문한 오뎅볶이(Half)와 주먹밥이 나왔습니다.

튀김은 시키지 않았는데 서비스로 주시는 건가 봐요

얏호!!

 

제가 치즈를 엄청 좋아하는데 치즈 사리를 추가하지도 않았는데

치즈가 엄청 많이 주시더라고요.

 

제가 여태껏 먹어본 떡볶이 브랜드 중에 가장 맛있었던 것 같아요

 

결론을 말하자면

많이 드시는 분들이시면 2명이서 한 메뉴에 추가로 주먹밥이나

튀김류를 드시면 충분하실 것 같고요

적게 드시는 분들이라면 저처럼 Half메뉴를 드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물론 맛은 별 5개 중에 5개!!!

나중엔 투움바 떡볶이를 꼭 먹어보겠어요!

 

그럼 오늘의 리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그럼 아디오스~